본문 바로가기

먹는 프루치/디저트 먹는 프루치

[맛집/카페/디저트] 코로나를 피해 다녀 온 카페 한시십일분 (동대문구 회기역 2번 출구)

안녕하세요. 숨 쉬는 프루치 입니다.

오늘은 하루종일 집에서 숨만 쉬다가 너무 답답한 나머지... 집 근처에 있는 카페에 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.

하지만! 어딜 가나 위험한 요즘 아무데나 가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....

(코로나19... 요즘 밖에서 숨 쉬기가 너무 무서운데요.ㅠㅠ)

-

그래서 생각한 곳은 바로! 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!

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회기역 2번출구 앞에 위치한 카페 AM1:11 입니다. ㅎㅎ

독특한 분위기와 아기자기한 디저트로 은근한 인기를 얻고 있어 동네 친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돌고 있더라구요.

-

소문의 진상은 사실할까? 일단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...

썸네일과 제목에서 보이는 평판은... 소문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. 

그래도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역시 직접 가보지 않고는 모르는 프루치는 바로 카페로 출발 했습니다.

 

-

 

카페 내부에 들어서니 소문의 진상이 사실이라는 것이 바로 느껴졌습니다.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은은한 음악에 앉으면 못일어설것만 같은 느낌이...

 

 

-

 

자리도 너무나 다양하고 특이해서 순간 외국의 가구스튜디오 (가본적은 없어요?) 에 온듯한 착각이 들었네요 ㅎㅎㅎ

 

 

-

 

메뉴는 커피, 콜드브루, 밀크티, 티,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와 4가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.

(메뉴 앞에 스콘 탑이 진짜..였습니다..)

 

-

뭘 시키지? 한참을 고민하다가 역시 저는 얼죽아로 선택했고 나무로 만들어진 책상 테이블에 앉아서 아메리카노 한잔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. (코로나로 인해 손님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꽤나 있었던 것은 놀라웠ㄷ..)

 

분위기가 정말 독특해서 왜 제 주위 친구들이 자주 가는지 알것 같아요 ㅎㅎ

여러분들도 한번 찾아가 보세요!!

 

-

 

정확한 장소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! 

https://store.naver.com/restaurants/detail?id=1431249739

 

한시십일분카페 : 네이버

리뷰 23 ·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회기동 피자집

store.naver.com